AVM

AVM 제품개요

AVM
왜 필요할까요?

2017년 10월 한국도로공사는 고속도로 교통사고 사망자 중
2차 교통사고로 인한 사망자가 31.5% 에 달한다는 내용을
발표한 바 있습니다.

2차 교통사고란 선행사고나 고장으로 차량이 정차한 상태에서 탑승자가 차량 안 또는 주변에 내렸다가 뒤따르던 차량에 충돌되는 경우를 말합니다.

AVM 을 설치함으로 아래와 같이 2차 교통사고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.

  • 01차량 전 / 후 / 좌 / 우 카메라 시스템의 모니터링을 통해 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
  • 02예기치 못한 사고발생 시 자동으로 보호자 및 관련기관에 메시지를
    전송하여 2차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운전자의 시야 확보와 함께안전사고 예방까지 한번에!

DVR 연동 가능한 4·6·8 채널AVM 시스템을 장착하여 블랙박스 기능과 CCTV 기능을 기기 한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AVM

※ 세이프샷에서 실제 AVM 주행모드로 장착해 시험한 영상 입니다.

구석구석 촬영하고 빠짐 없이 저장해도난사고 예방까지!

차량 외부/내부의 멀티 채널 카메라로 사각지대 없이 구석구석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한 영상을 DVR로 빠짐없이 저장합니다!

  • AVM

    차량 외부 멀티 채널 카메라

    AVM4채널, 6채널, 8채널 보유

  • CCTV

    차량 내부 카메라 총 2대

    CCTV

  • DVR

    차량 내부 카메라 총 2대

    DVR Board4채널, 6채널, 8채널 호환

AVM 종류 및 사양

버스/특장차에 최적화된
AVM 시스템

차량 외부/내부 멀티 카메라를 통해 촬영한 영상을
DVR에 저장하여 블랙박스/CCTV를 대체 가능합니다.

  • 외부 고화질avm

    • (외부) 고화질 AVM
    • - 4채널 고화질(HD급) 탑뷰 기능
    • - 회전 방향에 따른 영상 확장 기능
    • - 초고속 화면 자동 정합
  • 내부 cctv기능

    • (내부) CCTV 기능
    • - 의무 장착인 CCTV 기능 제공
    • - DVR 연동, 영상 저장 기능
    • - 버스 준공영제 최적화된 기능

* DVR : 디지털 영상 저장 장치, 흔히 말하는 차량 내부 CCTV
* 버스준공영제 : 지방자치단체가 버스에서 나온 모든 수입을 일괄적으로 모은 다음 각 버스 회사에게 분배금 형식으로 지급하는 방식

국내 유일
스마트폰 연동 AVM

Wifi 모듈, DVR 연동, 모바일 APP을 통한 부가서비스 제공

  • 스마트스위치

    • 스마트스위치
    • - 모바일 APP을 통한 모니터링
    • - 사고인지 및 긴급연락 기능
    • - GPS전송 및 운행 관제 기능
  • ADAS기능

    • ADAS 기능(추후 업그레이드)
    • - 차선이탈경보 기능
    • - 전방 추돌 경보 기능
    • - 운전자 졸음 방지 기능

* ADAS :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, 운전 중 발생할 수 있는 수많은 상황 가운데 일부를 차량 스스로 인지하고 상황을 판단, 기계장치를 제어하는 기술

전차종에 사용 가능한,다양한 프리미엄 모델군 보유!

전문가 답게, 다양한 프리미엄 모델군 보유로 합리적인 선택을 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고객의 차량에 맞게, 필요에 맞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.

ADAS제품사양 체크

* 8채널 출시 예정

항목 AVM 4채널 AVM 6채널
전기적 규격 Typical Supply Voltage 12V & 24V (Free Voltage) 12V & 24V (Free Voltage)
Operating voltage Range 8V to 48V 8V to 48V
Power Consumption < 13W (With camera) < 15W (With camera)
Power Off Current < 2mA @ 12V < 2mA @ 12V
Operating Temperature Range -30 ~ +80℃ -30 ~ +80℃
Storage Temperature Range -40 ~ +85℃ -40 ~ +85℃
ECU Dimensions (W x H x D) 100 x 42 x 100 mm 100 x 70 x 100 mm
ECU Weight 624g 850g
Video 규격 Camera Input AHD (1Vpp_Typ) 4ea AHD (1Vpp_Typ) 6ea
Video Output AHD(1Vpp_Typ) 1ea, HDMI 4.0 1ea AHD(1Vpp_Typ) 1ea, HDMI 4.0 1ea
Video 규격 Resolution 1280 x 720 1280 x 720
Frame Rate 30fps @ AHD, 30fps @ HDMI 30fps @ AHD, 60fps @ HDMI
Latency ≤ 100mS ≤ 100mS
Booting Time ≤ 5S ≤ 8S
동작조건 ≤ 80Km [Adjustable] ≤ 80Km [Adjustable]
Interface (to AVN) Touch, Act 등 UART(RS-232), CAN UART(RS-232), CAN
인증 규격 자동차 회사 인증 HKMC (예정) HKMC (예정)

AVM 특장점

왜 세이프샷 AVM 을
사용해야 할까요?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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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화질 탑 뷰

첫번째, 한 눈에 봐도 선명한 고화질 탑 뷰(Top View) 영상

  • 고화질 풀 HD급 1920 x 1080 높은 해상도의 영상을 화질 손실 없이 제공
  • 광폭 카메라 렌즈로 촬영된 영상을 왜곡 보정기술로 완벽하게 구현하여 제공

이음새 없는 어라운드뷰

두번째, 화면 자동 정합 기술을 통한 이음새 없는 어라운드뷰(Around View)

  • 넓은 화각 (180 이상)과 자동 정합 처리 기술(3~5분 이내)로 사각지대 해소
    ※ 타사의 경우 지정된 대리점에서만 A/S 가능 (시간, 비용상승)

차량 중량에 따른 자동공차 기능

세번째, 차량 중량에 따른 자동공차 기능

  • 탑승자, 짐 등 차량 중량에 따라서 시야각도 자동 조정

모니터링 기능

네번째 , Wifi 모듈을 통한 실시간 모바일 모니터링 기능

  • 모바일 APP을 통해 실시간 모니터링
  •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속도 센서와 기울기 센서를 이용한 자동 사고 검출 기능
타 사 대비 세이프샷의AVM 강점
항목 A사 B사 A1S-HD AVM A1S-FHD-AVM
주요 Spec 해상도 VGA (640x480) HD (1280x720) HD (1280 x 720) FHD (1920 x 1080)
처리속도 30fps 15fps 이하 30fps 30fps
출력 NTSC (640 x 480) / 30fps NTSC (640 x 480) / 30fps AHD (1280 x 720) / 30fps
TVI (1280 x 720) / 30fps
HDMI (1280 x 720) /60fps
AHD (1920 x 1080) / 30fps
TVI (1920 x 1080) / 30fps
HDMI (1920 x 1080) /30fps
Cannel Only 4Ch Only 4Ch 4Ch/6Ch/8Ch 4Ch/6Ch/8Ch
적용 가능 차종 Only 승용 (8m 이내) Only 승용 (8m 이내) 승용 (8m 이내)
버스 (~14m)
화물 (~20m)
승용 (8m 이내)
버스 (~14m)
화물 (~20m)
시점 변환 및 Tilt 변환 여부 X X O O
Custormize 여부 X X O O
Blending X O O O
Auto-Exposure 보정 X X O O
Auto-White Balance 보정 X X O O
다관절 적용 여부 X X X 18년 4Q
핵심 기능 자동공차보정 O X O O
공차보정 소요시간 1시간 이상 1시간 이상 10분 내외 10분 내외
부가기능 LDWS (차선 인식) X X 19년 1Q 19년 1Q
FCWS (앞차 충돌 방지) X X 19년 1Q 19년 1Q
MOD (움직임 검출) X X 19년 1Q 19년 1Q
Target Maarket After Market After Market After & Before Market After & Before Market
판매 가격 60만원 120만원 타사 대비 60% 수준 타사 대비 60% 수준
세이프샷의 AVM실제 주행장면

세이프샷은 서울·인천의 시내버스 회사 및 화물업체 6곳과 업무협약 및 구매계약을 체결, 시범사업을 진행 중입니다.

실제 주행장면

전국의 모든 운전자가 안전할 수 있도록, 전문가답게 끊임없이 연구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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